환영합니다

환영합니다 프로그램은 컴퓨터 부팅 시 기본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.

환영합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시스템 설정 및 추천 프로그램 설치, 관련 문서 확인 등의 기능들을 편리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1. 첫 번째 단계

사이드바의 첫 번째 단계에서는 레이아웃 선택, 시스템 스냅샷, 드라이버 매니저, 업데이트 매니저, 시스템 설정, 소프트웨어 매니저, 방화벽 프로그램 실행이 가능합니다.

2. 추천 프로그램

추천 프로그램에서는 하모니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설치가 가능합니다.

프로그램 하단의 설치 버튼을 클릭한 후 로그인한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.

<카카오톡 설치>

설치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바로 진행되는 다른 프로그램들과 다르게 카카오톡은 아래와 같이 설치가 가능합니다.

a.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팝업화면에 로그인한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
b. 비밀번호 입력 후 아래와 같은 팝업화면이 나오면 순서대로 Install -> Install -> Continue -> 설치버튼을 클릭합니다.

c.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보여집니다. 언어를 선택하고 OK 버튼을 클릭합니다.

d. 카카오톡 설치 화면이 나오면 차례로 다음 -> 다음 -> 설치 -> 마침버튼을 클릭합니다.

e. 설치가 완료된 후 로그인하면 카카오톡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3. 개발자용 프로그램

개발자용 프로그램에서는 개발에 필요한 언어, WEB/WAS, 에디터, 데이터베이스 관리 프로그램 설치가 가능합니다.

4. 관련 문서

관련 문서에서는 하모니카 6.0 매뉴얼과 새로운 기능, 릴리즈 노트에 관련된 문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5. 함께하기

함께하기에서는 커뮤니티 홈페이지와 채팅 프로그램인 slack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6. 기여

기여에서는 하모니카 프로젝트에 기여할 수 있는 github주소에 연결이 가능합니다.

Last updated